벨트로의 체험하는 세상


얼마 전에는 드라마 관련주에서 사임당의 에스아이리소스(http://earthqute.tistory.com/14), 와이지엔터테인먼트의 달의 연인-보보경심(http://earthqute.tistory.com/19)을 다루었다. 오늘은 또 하나의 강력한 모멘텀을 발생시키려하는 영화관련주를 소개하려한다. 먼저 오늘 소개하는 영화를 보자.








아수라 (2016)

Asura : The City of Madness, 阿修羅


아수라의 배급사는 CJ엔터테인먼트이며 김성수 감독으로 정우성, 황정민, 주지훈, 곽도원, 김원해 출연으로 초호화캐스팅이다. 정우성, 황정민, 주지훈 3명의 출연만으로 이 영화는 충분히 주목 받을만 한 영화다. 이 폭발적인 캐스팅에 비해 지금 증권시장에서는 관련주 또한 제대로 파악되지 않은 듯하다. 그래서 더 늦기 전에 이 관련주인 세우테크에 관심을 갖어보자. 






세우테크는 작년 말에 아가씨 투자와 흥행으로 급등을 했다. 그 후부터 엄청난 장난질을 시작했다.  무상증자, 제3자유상증자, 액면분할... 이 정도 장난질과 캐스팅이면 사드관련 악재도 씹어먹을만한 모멘텀이 생길 만 하다. 이영애의 최근방영예정인 에스아이리소스를 보자. 사드악재로 왠만한 드마라와 영화, 엔터, 한류 관련주는 두들겨 맞았지만 에스아이리소스는 급등 중이다. 물론 사임당은 다른이유(전 포스팅 참고)가 있지만 이영애 영향력의 힘이다. 정우성, 황정민의 영향력? 말 안해도 알 것이다. 최근 액면분할 이후로 아주 좋은 타이밍의 종목이다. 9월 28일 개봉이 얼마 안남았다. 과연 개봉직전 주가는 얼마에 가 있을까?


티스토리 친구하기